(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티스토리 뷰

ISSUE

라붐 해인, 11월 결혼+혼전임신 고백..

Beautiful sky 2023. 10. 7. 12:17

목차



    반응형

     

     

     

     

    그룹 라붐 멤버 해인이 오는 11월 결혼한다. 특히 해인은 결혼 소식과 함께 혼전 임신 소식도 전했다.

     

    7일 해인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해인이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를 만나 오는 11월 결혼한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정확한 날짜 및 세부 일정은 알려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다”며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해인을 향해 애정 어린 응원과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해인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손편지를 게재하며 결혼와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렸다. 해인은 “오는 11월 결혼을 하게 됐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겠지만, 고민을 거듭할 수록 이 친구에 대한 확신이 들었기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해인은 “저희는 귀엽고 풋풋했던 19살부터 좋은 친구로 인연이 됐다. 시간이 지나 어느덧 어른스럽게 성장한 모습을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마치 운명처럼 느껴졌다. 늘 저를 편안하게 해주고, 저만큼이나 저희 가족을 챙겨주는 자상하고 다정한 모습에 따뜻함을 느꼈다”며 “제 고민을 덜어주고, 어떠한 문제도 해결해주는 듬직한 모습에 고마움을 느꼈다. 무엇보다 함께 있으면 너무 즐겁고 많이 웃는 저의 모습을 보게 됐다. 그래서 저희는 결혼을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 “감사함으로 결혼 준비를 하던 중, 저희에게 행운 같은 아이가 찾아왔다. 아이의 심장 소리를 듣고,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이 몰려왔다. 감동스러운 기쁨과 동시에 책임감이 굳건해지는 순간이었다”며 “생에 처음 느껴보는 감정과 벅차오르는 순간들을 겪으며, 저는 요즘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의 부족한 모습에도 무한한 응원과 격려로 사랑을 주시는 라떼가, 이 행복하고 벅찬 순간을 함께 축복해준다면 그 어떤 축하보다 감격스러울 것 같다. 아직도 부족함이 많아 이 소식을 전하는 와중에도 미처 헤아리지 못한 마음들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죄송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 사랑의 마음을 모두 담아 진심으로 눌러 쓴 제 마음들을 예쁘게 받아주면 감사하겠다. 제 삶에 소중한 사람들이 많아짐에, 감사함과 책임감을 느끼며 매순간 열심히 살겠다. 여러분의 삶에 언제나 행복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https://www.breaknews.com/991207

     

    라붐 해인, 11월 결혼+혼전임신 고백..“예비신랑은 19살부터 좋은 친구로 인연”

    라붐해인<사진출처=알앤디컴퍼니>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박동제기자=그룹라붐멤버해인이오는11월결혼한다.특히해인은결혼소식과함께

    www.breaknews.com

     

    반응형